본문 바로가기
일상

편의점(세븐일레븐) 제주우유 생크림빵 내돈내산 후기

by 체인저 킴 2024. 3. 29.

저는 출출하거나 바쁜 일상에 한 끼 챙겨야 할 때에 가끔 빵을 사 먹는데요. 요즘은 정말 고물가 시대라 제과점에 가보면 정말 비씨서 손이 잘 가지 않습니다. 그렇지만 우리에겐 이제 집 근처에 바로 편의점들이 있기에 그곳에서 다양한 빵을 사 먹을 수가 있죠. 오히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편의점 빵이 제과점 빵에 비해서 질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부담도 적은 것 같고 바로 집 앞에서 편하게 살 수가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.

 

집 앞에 브랜드가 아닌 개인이 하시는 빵집이 있는데 와우 정말이지 크림맛이 영 맛탱이가 없고 오히려 역겹기도 하였습니다. 어디인지는 뭐 말해도 여긴 시골이라서 그리고 뭐 안 사 먹으면 되죠. 아무튼 그런 제과점을 뒤로 한채 제가 편의점에서 다양하게 빵을 골라서 사 먹으니 속이 후련하더라고요. 그렇지만 단점은 한 편의점에 들어오는 하루의 빵 양이 많지가 않아서 누군가 먼저 살려고 하는 빵들을 낚아채가면 좀 속상하더군요. 그럼 이제 제주우유 생크림빵 내돈내산 후기(그럼, 남이 사준거 리뷰하면 니돈니산?) 간단명료하게 가볼게요.

 

제주우유 생크림빵

제주우유-생크림빵

 

저는 크림빵을 정말 무지무지하게 좋아합니다. 남들은 우유에 먹으라고 하지만 전 우유와 입 안에서 희석 시키지 않고 본연의 빵과 크림을 느끼는 게 좋더라고요. 그리고 뭐 크림이 부드러우니까 목이 메이지 않습니다. 물론, 너무 급하게 먹으면 문제가 될 수는 있겠죠. 아무튼 ㅎㅎ 또 빵이름이 '제주우유' 아니겠습니까. 여하튼 먼저 포장지부터 마음에 든다. 정말 사 먹고 싶게 만드는 생크림처럼 하얗고 파란색이 깔린 것은 마치 제주의 청정을 말하는 것 같고 빨간색 동그라미 안에 강조하는 빵의 특징이 돋보입니다.

 

영양정보

 

영양정보는 뭐 제가 그리 할 말은 없습니다. 당연히 생크림빵은 칼로리가 높겠죠. 제주우유 생크림빵은 130g에 383kcal입니다. 그래서 저 같은 남자정도는 배가 고프면 저정도 열량은 뭐 괜찮아하면서 먹습니다. 성분은 위 이미지 보시는 바와 같기에 나름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. 영양정보는 뭐 그냥 So So!

 

제주우유-생크림빵-자태

 

다음은 포장지를 뜯고 나서 보이는 빵의 자태입니다. 그냥 봉지 안에 빵이 들어 있는 게 아닌 플라스틱 트레이에 얌전히 놓여있습니다. 이런 것도 점수를 좋게 줄 수가 있죠. 빵을 먹으면서 중간에 다른 무엇인가 할 때에 놓을 수가 있으니 말이죠.

 

빵-속-생크림-분포

 

위 사진이 잘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하얀 생크림이 가득입니다. 솔직히 저는 생크림보다는 그냥 크림을 더 좋아하는데요. 그래도 편의점에서 이렇게 맛난 것을 파니 좋은 것 같습니다. 빵을 만들 때에 각각 생크림 들어가는 범위가 좀 다르겠지만 제가 먹었던 것은 반쪽으로 쪼갠 후 한쪽에 좀 몰려 있었습니다. 빵 두께는 한쪽이 얇았고(우측) 다른 한쪽은 생크림이 덜 들어가고 빵이 촘촘히 있었습니다. 골고루 잘 들어 있는 것을 제가 잘 못 고른 것으로 보이네요. 아니면 뭐 다 저럴 수도... 아무튼, 한 입 베어 먹으면 생크림이 입 안 가득히 신선하게 채워서 기분 좋았습니다.

 

손바닥-위-제주우유-생크림빵-크기

 

제 손은 그냥 성인 남자 크기만 합니다. 작지도 크지도 않아요. 빵을 손바닥 위에 올려놓으면 크기는 위 사진처럼 되겠습니다.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제주우유 생크림빵 가격은 2,800원입니다. 싸다면 싸고 비싸다면 비쌀 수도 있지만 요즘 제과점 빵값을 생각했을 때에 크기도 크고 생크림이 가득 들어 있으니 만족입니다. 이 글을 보고 먹고 싶은 생각이 들면 바로 세븐일레븐 편의점으로 달려가시면 되겠네요. 빵순이, 빵돌이 모두 한 번 맛봐보세요.

반응형

댓글